홈페이지 >

원단 지식 코보의 흔들림풀

2014/2/6 20:41:00 72

캐시미어원단품질

는 < 요란넬 를 최초로 중국 대만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90년대 중반, 복건천주 지역에서도 흔들 벨벳을 생산하기 시작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대만의 기술이다.

당시에는 가격이 비교적 높다.

향후 절강과 강소의 상숙, 무석, 상주 지역에서도 쿠션벨벳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우리 국내의 흔들 벨벳 생산 수준을 종합하면 강소 지역의 캐시미어 품질이 비교적 좋다. 절강 지역의 캐시미어 가격은 비교적 좋다.

또한 스펠링은 소색과 프린트의 구분, 소색 스틸 벨벳은 개인의 요구에 따라 스트라이프 벨벳으로 나눌 수 있으며 벨벳 (emboss polar fleece), 자카드 벨벳 (jacquard polar fleece) 등이다.

프린트 패딩 프린트 프린트의 노에 따라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이동 프린트 등 200여 개의 꽃무늬 품종이 있다.

바로 < p >


‘p ’은 일반적인 상황에서 로제트 가격은 모직물 원단보다 조금 낮다.

지금 옷과 목도리 모두 150D96F 벨벳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복장 안에 있는 캐시미어 품질 요구는 그다지 높지 않다.

바로 < p >


'탭 벨벳'은 아직 품질 문제에 주의해야 하는데 일반적으로 스펠 벨벳이 비교적 흔한 이상: 가로 (직선이나 사선), 커터 칼자국이나 세로 쌓아 오래 가미된 압흔, 파동 (브러시), 음양모 (전파라로 인한), 물자국 (물방울)등이 있다.

바로 < p >


'p '1, 요란지 일반 원단과 뭐가 달라요? 우세는 어디 있어요?


< p > 는 작은 원보 니트 구조로 짠 후 원단을 먼저 염색하고, 기모, 소모, 커팅 등 다양한 복잡한 정리 작업으로 처리되어 원단 정면 기모, 흔들 알이 밀집되어 털이나 기구, 반면에 기구, 털이 드문드문 알맹이, 조직 무늬, 봉송 탄성 특이 좋다.

바로 < p >


은 최근 두 국내 겨울에 추위를 막는 첫 제품입니다.

바로 < p >


바로 < p >


‘p ’은 원단에 대해 특별처리를 하는데 예를 들어 정전기 조제, 저항 조제, 적외선 보조제 등을 가진다.

몇몇 특수한 캐시미어, 예를 들면 원단이 짜는 과정에서 정전기 섬유를 사용하여 이 섬유의 베니어는 국내 시장에 많지 않다.

바로 < p >


사전의 흔들 벨벳은 모든 원단과 복합처리할 수 있으며, 추위를 더욱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예컨대 레벨벳 및 베니어 복합, 카우보이 복합, 라벨벳, 라벨벳 복합, 라벨벳, 라벨벳, 라벨벳 복합 사이에는 방수 시스루를 넣는다.

바로 < p >


‘p ’은 캐시미어 소재와 프린팅 구분, 소색 로즈 패딩은 개인의 요구에 따라 캐시미닛 캐시미어, 엠보스 폴레어 플렉스 (emboss polar fleece), 자카드 캐시미어 (jacquard polar fleece)로 나눌 수 있다.

날염 캐시미어 프린트의 노에 따라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프린터 프린트, 이동 프린트 등 200여 개 꽃무늬 품종


'탭'은 흔들 캐시미어 가격에서 우리나라 흔들 벨벳의 폭은 일반적으로 150cm 정도이며, 어떤 폭은 230cm 정도이며, 그램 무게는 180 ~450그램 비등이다.

가격은 원료의 비용, 직조비, 직조 비용, 염색비, 염색 손실, 후 정리 등의 근로비를 고려해야 한다.

원단 가격 면에서 가장 싼 가격은 절강시장까지 세고 있지만 강소의 상숙도 비교적 싸다.

현재 쿠션벨벳 원단은 저급 가격과 고품위가 즐기는 대중화 원단이다.

바로 < p >


'p '2, 복합 캐시미어, 양면 캐시미닛 차이?''


의 복합 로스 벨벳은 두 가지 품질이 같거나 다른 레벨벳으로 복합기를 거쳐 가공 처리되어 있다.

바로 < p >


‘ p ’의 양면 로스 캐시미닛 패딩은 양면 캐시미닛을 거쳐 입구처리한다.

바로 < p >


사전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복합 레벨벳이 상대적으로 높다.

바로 < p >


‘p ’은 일반적인 담요를 알면 복합 벨벳이 많지만, 두 가지 품질이 같은 스패드 틈이 함께 있어야 하는데, 복합할 필요는 없지만, 그런 현상은 매우 편리하지 않다.

또한 주로 담요를 만드는 롤 벨벳은 길고 길고 길다.

바로 < p >


3, 흔들 벨벳은 먼지를 잘 흡수하는데 다른 옷과 함께 빨아도 붙는다! 어떻게 피할 수 있나요?


‘p ’은 흔들 벨벳을 회로 흡수할 수 있으니, 그 자체의 섬유에 정전기가 달렸기 때문에, 정전기는 흡착작용을 하고, 먼지를 원단이나 옷에 달았지만, 보통 다른 옷과 섞어서 섞는 현상은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함께 붙은 물건은 벨벳의 입자가 될 수 있다.

피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원단 자체에 관한 섬유가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 전문가들은 정전기 조제를 연구해 정전기 조제로, 원단 뒤 정리를 할 때 이런 조제에 넣어서 쿠션을 줄일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4 는 요란의 품질을 어떻게 감별할 수 있습니까?


‘p ’은 먼저 네가 명확하게 해야 한다. 그것은 어느 방면으로 쓰였는지.

예를 들어: 담요, 옷 만들기 등.

고객의 수요가 필요한 일반적인 상황에서 담요를 만드는 길고 가늘고 굵은 배낭 등이 많다.

짧은 벨벳은 긴 벨벳보다 조금 높다.

짧은 알파벳은 일반적으로 32S 폴리에스테르 사사로 짜여 영문 (100% polyester spoolar fleece)에서 마가니로 베니어 벨벳도 짧은 벨벳에 속한다.

바로 < p >


‘p ’의 길고 가늘고 굵은 알맹이가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테르 롱사로 짜여 150D96F, 150D48F, 150D14F, 150D14F, 150D28F, 75D72F, 75D14F, 100D14F, 100D24F, 100D288F 등이 있다.

그 영문 표현 (100% polyester filament polar fleece)은 일반적으로 F 치가 높을수록 원단의 감도 좋고 벨벳의 가격도 높아진다.

예를 들어 100D144F, 150D144F 등 캐시미닛 패딩은 이미 초세스패드 패딩에 속한다.

긴 롤 벨벳 (DTY), 유광사 (FDY)의 영어표현은 (100% 폴레스 미크로 -polar fleece). 산지에서는 질이 상하이와 강소의 곤산, 상주, 강음 등이 비교적 높다.

바로 < p >


‘p ’은 별도로 흔히 흔히 흔히 흔한 예상 (직기나 사선), 스크립터 칼자국이나 직각으로 인한 압흔, 파동 (브러시)을 좌우 음양모 (전파라라)로 인한 물자국 (물방울)이 있다.

바로 < p >


‘p ’의 5, 흔들림털과 모직물 구별이 어디에 있습니까?


‘ P '' 캐시미어 의 촉감이 비교적 부드럽고 뚜렷한 입자가 있는데, 모직물의 성분은 일반적으로 털이 들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그것의 촉감이 비교적 단단하다.

바로 < p >


‘p ’은 일반적으로 좋은 모직물 유연하고 윤기 있는 느낌, 또한 많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예를 들어 순모모모직물, 외관에는 비교적 뚜렷한 차이가 있다. 순모의 색택은 유연하고 밝고, 순모의 촉촉한 촉감이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순모의 탄력도 좋고, 순모의 탄력성이 좋으며, 화살성이 좋으며, 화살은 긴장을 풀어 주는 주름이 보인다.

바로 < p >


'p '6, 흔들 벨벳이 천식을 쉽게 일으킬 수 있다고 하는데, 그런가요? 무슨 근거가 있나요?


은 사실 개인의 피부에 따라 이런 원단을 받아들일 수 있을지 여부에 따라 이 원단의 주요 원료는 폴리에스테르 때문이다.

이 같은 사람들은 옷감의 선택에서 양모 속옷, 오리털 조끼, 동물 모피, 아크릴, 폴리에스터 등 화학섬유 소재로 알레르기, 천식 발작을 일으키기 때문에 천식 환자의 속옷 이순면으로 원단을 매끄럽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옷을 요구한다.

더군다나 침구용품도 면사 및 `a href =`http://www.sjfzm.com /business /`패딩 제품 `을 줄이는 것이 필수다.

바로 < p >


'p '7, 라벨벳 순면 있나요? 순면 담요를 만들 수 있나요?


‘p ’은 전체 면의 로프벨벳이 국내에 있지만, 기술적으로 꺼지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특히 기구에서 시작할 때이다.

바로 < p >


'p '8, 흔들 벨벳, 옷 안감 많이 쓰나요?


‘p ’은 맞아요. 일반적으로 내부의 캐시미어 품질 요구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사실 현재 옷과 목도리가 직접 로트벨벳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 대부분은 모두 150D96F 벨벳으로 만든 것으로 알고 있다.

쿠션벨벳으로 만든 신발과 장난감 등이 있다.

바로 < p >


‘팝 캐시미어 ’는 옷을 만들 수 있는데, 내가 알기로는 캐시미닛으로 만든 옷들이 전매점에서 일반적으로 300원 이상으로 팔린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 2000위안의 위안에 이른다.

또 베니어 벨벳은 침대 용품, 카펫, 코트, 재킷, 조끼, 스웨터, 치어리더로 쓰이는 대원 마크, 흔들림털 장갑, 스카프, 모자, 쿠션 등을 만들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어떤 원단이 디자이너에 가장 인기가 있다

겉감
|
2014/2/5 21:20:00
57

국내 섬유 기업 자각 섬유 브랜드

겉감
|
2014/2/5 21:07:00
31

리넨 섬유의 위생 기능

겉감
|
2014/2/2 20:32:00
85

일손 자성 지퍼 개업 소혁명

겉감
|
2014/2/1 14:48:00
134

재고 편저 스판은 가격을 올릴 전망이다.

겉감
|
2014/2/1 14:30: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국내외 정전기 원단의 발전 상황을 방지하다.

국내외는 정전기 방지 원단에 대한 연구를 일찌감치 펼쳤고, 지난 1980년대 초기부터 섬유 가게에 도착하면 이미 나타났지만, 이런 섬유와 일반 섬유 혼방은 어렵다.도전기 섬유의 연구는 수십 년 동안 끊임없이 발전하고 개량하고 현재까지 어떤 상태에 있는가?우리나라는 이 기술에서 또 어떤 정도에 이르렀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