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흥:이 설날 밤일수록 아름다워

2011/1/2 9:06:00 72

설날 판촉 상점

어제 저녁 8시 서 양 과 친구들 은 아직도 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샤브숍 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어떤 친구 가 알려 준 것 은 아니다쇼핑아,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미스 차는 저녁 8시30분에 시내 해방로 갔을 때 거리에 사람들이 북적거리면서 차위가 여전히 왕래했다.


 구매력이 무궁무진하다


성탄판촉전쟁이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소비자들은 영원히 쓸모가 없는 돈과 정력으로 일주일 간격의 설날 판촉을 격려하는 장면이 여전히 불같다.


어제 저녁 김 양 은 국상 빌딩 에 가서 보기 전 의 유럽 시력 을 사고 싶었다패딩 드레스그 결과 캐비닛 위의 옷이 거의 반쯤 뺏겼다는 것을 발견했다."설날 세일즈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결국 물건이 없어 크리스마스에 샀을 걸!" 미스 김씨는 다른 브랜드의 카운터에 전전하기 위해 옷을 입어 10여 분 넘게 줄을 섰다.김 양은 "여기저기 사람, 쇼핑하는 것이 싸움 같다!"라고 감탄했다. 장사 폭행 으로 많은 사람들이 김 씨처럼 돈을 쓰고 싶어하는 것을 발견하고 잠시 망설인 것을 보니 이미 다른 사람에게 먼저 손을 들었다.


시내'백성''윤화'와 코교의'만만백화점'에는 수천 명의 고객들이 발걸음이 완화되지만 진행된'전역'도 가볍지 않다.“물건 하나를 고르면 다시 한 번 계산해야 하는데, 돈을 지불하는 것이 가장 수지가 맞는다.”시민 유는'윤화'위에서 한 번 내려와 다시 한 번, 손의 작은 티켓도 점점 많아지고 명절에 쇼핑하는 것은 정말 체력과 지력의 대비례라고 말했다.


손붕 국상빌딩 사장은 신정 세일(2010년 12월 31일, 2011년 1월 1일)을 이끄고, 백화점의 매출액은 또 같은 기간 최고를 기록했다. 그중 숙녀복과 남성복 촉진력 때문에 매출이 6할 가까이 늘었다.다른 쇼핑몰도 크리스마스판촉이 시민의 상당한 구매력을 방출했지만, 다중수단의 판촉을 통해 어제 전날의 활약이 여전히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거의 크리스마스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야간 소비 비율이 갈수록 크게 차지한다.


'만 400원 빼기 320원','만98원 118원'...올해 설날, 정교한 소비자들은 쇼핑 시즌에 세일 능력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백성 쇼핑센터는 온정카드를 대타하며 소비자에게 무료 열음과 간식을 제공하고, 만달광장은'군함'을 끌어왔다. 거대한 물건으로 소비자들의 엽기심을 만족시켰다.이러한 공세 아래에서 소비자들이 백화점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갈수록 길어지고 야간 소비 비율도 커지고 있다.야간 소비는 이미 상가의 ‘ 필쟁의 땅이 되었다.


어제 아침 백성쇼핑센터의 스태프들은 눈에 띄는 게시물을 유리문에 붙이고 있다. “오늘 영업시간은 23시까지 마감됐다”고 적혀 있다.그저께 백화점 전체가 새해 종소리가 울려 문을 닫았다.백화점 기획부 관계자는 "광장 앞 다년파티가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고, 많은 소비자들이 저녁 모임을 보고 다시 쇼핑을 하고, 그들에게 영합하기 위해, 상점은 특별히 영업시간을 연장했다"고 말했다.국상청도 영업 시간을 적당히 늘렸지만, 그래도 문을 닫을 때가 되자, 백화점 안의 소비자들은 여전히 미친 쇼핑, 지불, 밖에 여전히 소비자들이 매장에 들어오고 싶어한다.


백화점은 왜 밤이 갈수록 아름다워질 수 있을까. 소비자들의 수요가 백화점에 대한 밤의 중요성을 촉진하고 있다고 본다.판촉력 이 갈수록 커지면서 소비자 들 은 상가 훈련 을 더욱 영리하게 되자, 많은 사람들 은 명절 에 소비 하지 않는 습관 을 기르고 명절 이 되면 놀라운 구매력 을 폭발 하 고 일부 사람들 은 심지어 한 계절 을 집중 구매 하는 것 이 상반기 에 이르는 것 이 같은 소비자 에 직면해 두세 시간 은 절대 쓸모 없는 것 이다.또한 영리한 상인 자체도 소비자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고 오래 머물수록 돈을 쓸 수도 있다.


또 새로운 백화점 실태가 소흥에 들어가는 것도 야간 소비를 위해 조건을 세웠다.세무광장, 만달광장은 모두 쇼핑몰 형식으로 소비자들이 먹고 즐기는 모든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쇼핑이 힘들다면, 앉아서 커피 한 잔을 마시고 휴식을 취하고, 여유롭고 다양한 소비환경이 소비자들을 안으로 들여보내도 하루를 타도 문제가 없다.


 야간 소비 시간이 갈수록 길어진다


21시부터 2시까지 현재의 24시까지 소흥백화점 폐점 시간이 점점 늦어지면서 소흥인들이 야간 소비를 하지 않는다는 관점은 과거가 되고 있다.


“예전에는 젊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설날 항저우로 뛰어다니기 좋아하는데, 지금은 소흥 소비에 머물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졌다.”한 업계 관계자는 항저우 상가에서'라객-유객'의 톱싸움에서 우리 시의 매장이 점점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의 변화는 특히 세일 능력이 커질 뿐만 아니라 각종 판촉 수단도 함께 따라다니면서 마케팅이 점점'양기'가 되고 있다.그리고 세무광장과 만달광장의 잇따라 우리 시상가에도 많은 신선한 공기를 가져왔다. 만달광장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36시간 동안 영업을 하지 않았고, 세무광장은 홍콩대 스타를 초대해 소흥 소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해 야간 인기와 매출을 이끌었다.


“예전에는 9시가 지나자 백화점에는 손님이 거의 없었는데, 지금은 평상시에도 백화점도 오후 10시까지 영업할 수 있었고, 국상들은 영업 후 한밤중까지 2시 정도 기록을 하기도 했다.”손붕 국상빌딩 사장은 소흥백화점 밤이 이미 늘어났다고 생각하며, 이는 분명 트렌드였다. "소비자가 필요하면 앞으로의 야상시장이 갈수록 풍성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오동산화 기업은 저이윤 고생산량으로 균형을 잡다

지방 핫점
|
2011/1/1 16:36:00
75

‘천년 극한 ’은 간판 & Nbsp; 정주 패딩 상가 가 날씨 ‘투옥 ’이다.

지방 핫점
|
2011/1/1 9:56:00
375

각 단위'봄밤'&Nbsp, 최열 공연 의상 임대 사업

지방 핫점
|
2010/12/31 17:06:00
97

심양 국제 방직 의류 도시 내 업주 충돌 사건 발생

지방 핫점
|
2010/12/31 16:44:00
81

랴오닝 성 2

지방 핫점
|
2010/12/31 13:44: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설날 초600종 제품 관세 세율 조정

2011년 1월 1일부터 우리나라 수출입 관세목 세목세율의 새로운 조정은 실시, 600여 종의 자원성, 기초원자재 및 관건 부품 제품은 낮은 연간 수입 잠정 세율을 실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