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사람들이 잇달아 & Nbsp

2011/1/22 10:11:00 71

백화점 전형


하나

상권

안팎이 많은 집안으로 붐비고 있다

잡화

백화점은 우한 10대 상권에 꽤 보편적이다.

중남 상권이 되다.


공교롭게도 영웅의 견해는 비슷하다. 전년 무한 본지 장사꾼이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는 건설 단체

백화점

백화점 전환형 대형 쇼핑센터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


백화점 사람들이 잇달아 스타일 을 바꾸다


하룻밤 사이에 쇼핑몰, 도시 신드롬, 몰성 등 어휘가 각 백화점 관계자들의 입에서 가장 많은 어휘가 됐다.


중백 그룹에 따르면 그는 무한 중점적으로 5대 현대쇼핑센터인 오가산은 30만 평방미터, 15억원을 투자하는 서부 쇼핑센터로 건설하고, 청산에서는 20만 평방미터, 12억원을 투자하는 동부 쇼핑센터로, 강하에서는 15만 평방미터의 남부 쇼핑센터로 만들어진다. 한구북, 왕가도중앙비즈니스구에서 각각 북부 쇼핑센터와 중부쇼핑센터로 구성된다.


무한 소매업의 또 다른 용두무상그룹은 일주일 전 무한 시내와 성내 2급 도시 개발몰성을 발표할 계획이다. 무광 배후 무상몰성 (무상몰성)을 제외한 9월 개업과 함께 강남의 몰성 선적도 확정됐다.

동시에 10만평방미터의 쇼핑센터는 이미 착공되었고, 연말에 손님을 맞이하고, 황석과 15만제곱미터의 황석 현대상도시 프로젝트, 2년 후 개업, 양양무상 신몰성 프로젝트는 이미 기획 설계 단계에 들어섰다.


대형 쇼핑몰도 놓지 않고 3년 전 한태백화점도 있었다.

지난해 말에는 수주 신세기 쇼핑센터를 2억 48억 수매한 뒤 은태는 현지에서 초대규모 상업 증후군을 건설하겠다고 주장했다.

한편 은태는 또 악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무한 발달단의 면적은 10만 평방미터 이상의 대형 쇼핑센터에서 5년 후 후베이 20점 계획을 세우며 은태백화점은 한일백화점에서 대형 쇼핑센으로 건너갈 계획이다.


40개 가까운 백화점'붐비다 '


역사를 돌이켜 보면 무한 상업계 눈앞에 떠오르는 전형 물결은 10년 동안 무한대흥백화점의 거동과 똑같다.


1996년 무한광장에서 성공한 후 무상그룹은 우한 시내에서 다섯 개의 백화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은 무한백화점 6개 매장, 중상백화점 3개, 대양백화점 3개.

또 군광장, 왕푸징백화점, 은태백화점, 화씨 백화점 등이 등장해 기존의 소비시장을 분류했다.


통계 숫자는 현재 무한 핵심 상업구에 백화점이 40개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여러 상권 안에 백화점 얼굴은 얼굴을 붙이고 어깨를 나란히 한다.

백화점 간의 경쟁 수법이 단일되어 이미 이 업계의 통병이 되었다.


무한단체백화점에서 죽일 때, 백화점, 슈퍼마켓, 음식점, 극장, 극장, 극장, 식탁, 입고, 놀기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오락화, 레저화, 경관화의 몰성이 죽게 된다.

연말에 개업한 왕가만우한 모르 성, 마름 후드 광장 등이다.


소매업으로 전국의 우한 (武漢) 이 직접 돌파하고 있다.


이에 대해 백화점의 전환형 전문가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무한대학교 마케팅학과 박도왕타오 교수는 여러 장소에서 쇼핑센터가 소매업 발전에 부합하는 일반적인 법칙: 서방 소매업이 4차례의 혁명을 거쳐 이 중 한 번 백화점 ‘승격 ’이 쇼핑센터라고 말했다.


중백 백화점 회장은 다음 10년, 무한이 몰시경쟁 시대를 맞을 것으로 보고 있다.

그가 보기에 소비 방식은 이미 크게 달라졌고, 시민들은 쇼핑을 하는 것이 아니라 쇼핑 오락 캐주얼'용'이 아니다.


시장 케이크 재분자


무한은 현재 건설하고 계획하고 있는 각종 상업몰성은 이미 26개에 이른다.

일부 시장인들은 향후 한동안 로컬 쇼핑센터가 넘지 않을까 우려하고 있다.


시의 여러 해 동안 중상 판매품이 무성하여 재작년에야 적자를 흑자로 바꾸기 시작했다.

중상판매품 무책임 관계자는 "백화점을 하면 몰성을 할 수 있다"며 국외 경험을 완전히 옮겨놓을 수 없다. 대형 모어성은 3 ~5년간 양육시장이 정상이라고 말했다.


"쇼핑센터는 미래 소매 상업발전의 주류 업태인데, 수요, 생산력 과잉 가능성보다 높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왕타오는 곧바로 지하철, 강터널 등 교통구도 변화를 일으켜 신증인구 집약점을 형성하고 새로운 투자 열기를 형성하고, 정부는 모르부점을 총괄적으로 판단해야 한다.


그러나 이에 대해 모른 척 하는 인사도 있다.

이 논조는 지난해 무한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이 처음으로 2500억위안을 넘어 2523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9.5% 로 전국 6위에 올랐다.

“무한 시장의 소비 에너지가 매우 크다.”


5 일 전 무한시에서 열린 대외 개방 사업회에서는 앞으로 5년간, 무한은 도시의 종합적인 우위를 위탁하여 국제 국내 두 시장을 개발하는 것을 주도하기 위해 도시 경제 외향도와 도시 국제화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우한은 국제화 대도시 방향으로 발전해 천만 인구를 끌어들이며 중부 비즈니스센터가 되며 많은 쇼핑센터나 몰타운 시장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낙관적이다.


일부 오래된 상업체들이 시장에서 도태되고, 거대한 시장 케이크가 신흥 상업체에 재분절될 것이라는 뜻이다.

  • 관련 읽기

고급 상업 소매업자'목도리 & Nbsp; 상점은 웨이보 마케팅에 가입한다

상가 속보
|
2011/1/22 10:08:00
112

시간당 1억 위안의 거래액 & Nbsp; 기적뿐만 아니라 잠환

상가 속보
|
2011/1/21 18:07:00
88

안휘는 처음으로 백억 백화점인 드럼 빌딩 빌딩

상가 속보
|
2011/1/21 14:38:00
65

신세기 백화점 개춘대 세일 & Nbsp; 신발 브랜드 할인

상가 속보
|
2011/1/21 14:03:00
150

상해 대성 의 조류 창신 은 끊임없이 & Nbsp; 유행 의 철석 이 되다

상가 속보
|
2011/1/21 9:48:00
112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셔니스타 검색 키워드

장학우와의 호흡을 이어가는 한편, 히니아의 고조는'장학우 1 /2세기 투어 (천주역)'에 협찬 을 선언하고 장학우의 홍콩 15회 콘서트를 앞두고 주목하는 대륙 50회 콘서트도 협의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