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유동성 드라이브 & Nbsp; A 주식 구성 시세가 이어질 것이다

2012/3/20 9:23:00 20

주식시장 구조시장

월요일 A 주식시장의 강세를 정리해 상증 지수는 2400점 관문에 올라 5일 균선을 수복한다.

반면에 뚜렷한 것이 보인다

이팔구도

관광호텔, 의약생물, 농림목어를 대표하는 중소시장의 주식 표현이 활발하고, 두 시 모두 23마리의 비ST 주식 매출이 중단되고, 은행, 부동산 등 큰 블루칩 블록은 저조한 것으로 지수를 끌어들이고 있다.

두 시가 합계하여 거래가 1963억 위안으로 지난주 금요일과 기본적으로 지평되었다.


최근 시장의 다공분기가 심해 지수가 격화되었다.

특히 지난주 수요일 상해는 방사능이 길고 흐리고 시장의 공황 정서가 고개를 들었다.

당분간 시장 불확실성이 높아졌지만 시세를 추진하는 자금 면적 요소는 크게 바뀌지 않아 자금 구동형의 구조적 시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동성 구동 이 여전히 있다


연초 이후의 반탄을 돌이켜보면

유동성 구동

주요 요소를 점거하다.

우선 지난해 말 중앙은행이 예금 준비금률을 인하해 정책 미조의 신호를 보냈다.

국내 인플레이션 수준이 점차 떨어지면서 정책 미조의 공간이 열리면서 올 2월 중앙은행이 재차 예금 준비금률을 조정하는 한편, 한편으로는 시장에 유동성 유동성에 대한 여유가 높아지고 있다.

그 다음으로, 부동산 시장의 거품에 대한 정책은 부동산 투기 자금을 점차 퇴출시키고, 자본시장의 차츰 난방 자금이 주식시장에 유입되었다.

셋째, 지난해 말 시장 시세가 침체로 인해, 대량의 심사 비준의 신기금이 발행되지 않았고, 올해 시장 시세가 따뜻해지고, 대량의 새 펀드가 발행하여 시장에 증량 자금을 주입했다.

조만간 증감회는 신규 펀드 심사 비준 통로를 반포하고 미래의 새 펀드 발행은 고속 속도를 유지할 예정이다.

넷째, 채무위기 대비, 유럽과 미국 등 다양한 유동화 정책을 내놓고, 시장에 유동성을 주입하고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의 상승 시세를 추진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의 온난화도 A 주식시장의 상승을 위해 좋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불확실성 요소 증가


3월 이래, A 주식시장이 압력 구역에 접어들어 지수가 나타났다.

넓은 폭이 흔들리다.

.

한편, 중소시장은 이번 반탄에 비교적 많은 수익판을 축적했고 일부 칩은 이득을 맺는 수요가 있다. 한편, 양회는 경제 성장속도와 부동산 정책에 대한 해독을 소집해 시장이 정책에 대한 긴장을 늦추고 있다.

또 3월 상장회사 연보 밀집 출범 민감한 시기로 국내 경제는 여전히 하행통로의 배경 아래 상장회사 실적의 불확실성이 시장의 정서를 신중하게 취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당분간 시장이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주가가 폭진탕이 나타나면 조정도 합리적인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유동적인 관점에서 보면 화폐정책, 부동산 정책, 신기금 발행, 외곽시장 등은 물론 크게 변화되지 않고 자금 추동형 반탄이 이어질 전망이다.

최근 반면에 따르면 지수가 충격적이지만, 시장의 열기는 활발하고 중소시즈의 주식은 블루칩의 권중류 블록, 구조적 특징이 뚜렷하다.

물론 최근 경제 데이터를 보면 국내 경제는 여전히 하행 통로에 처해 경제 기본면도 언제 바닥이 보일지 불확실성이 있다.

기본적으로 추진형 상승과 자금 구동형 상승 여부는 여전히 미지수지만 반탄이 반전의 관건이 될 수 있을지 여부다.


 

구조적 위험에 주의하다


전반적으로는 단기내 시장이 불확실성이 증가하고 있지만, 대판 블루칩의 저평가치가 지수 하행 공간을 제한했지만, 전기 상승폭이 비교적 큰 중소시장이 반환될 가능성이 크다.

특히 자금 열풍을 받았지만 실적이 떨어지는 장르의 주식은 큰 위험 석방될 수 있다.

중반적으로는 시장 운행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인은 실질적인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 시장진탕정리 후 반탄은 여전히 이어질 전망이다.


조작 에서 볼 때, 당분간 투자자 는 주식 발굴 을 중시하고, 융통성 있는 것 을 건의한다

밴드 조작

전기의 상승폭에 대한 큰 제재류는 적당한 주의를 유지한다.

자산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투자자들이 다음의 몇 가지 방면에 주목할 것을 건의한다.

우선 새로운 블루칩 개념을 주목한다.

새 블루칩이란 일반적으로 신흥산업의 선두 기업을 뜻한다.

이들 기업의 한쪽은 국가 전략적 전환 요구에 부합해 정책적 지원을 받고, 한편 업적이 업종에 앞서고,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특성을 갖춘 회사들은 새로운 에너지, 신재료, 신재료, 정보 기술 등에 집중되어 있다.

다음으로 계절적 요인으로 의약 생물, 관광호텔 등을 대표하는 대소비업이 주목된다.

셋째, 연보 예매와 전송예정 상장사들이 주목할 만하다.

  • 관련 읽기

약세 정면 돌연 상승 & Nbsp; 전체의 약세 구도는 변하지 않았다

업종 주식 시장
|
2012/3/19 13:32:00
4

주식시장은 낙관 & Nbsp; 펀드 창고 상승

업종 주식 시장
|
2012/3/19 12:47:00
5

내외 수요 가 호전되기 전 면화 는 여전히 수매 가격 의뢰 시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2/3/19 12:15:00
13

3주 폭락 120달러 & Nbsp; 황금 투자 편지 바필드, 로걸스?

업종 주식 시장
|
2012/3/19 9:14:00
21

소비 주선은 대들보 & Nbsp; A 주나 연장 강세

업종 주식 시장
|
2012/3/19 8:40: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男装钱景市场看好 蓝海诱惑引竞争

男装品牌之所以成为国际玩家争抢的香饽饽,中国消费者是将蛋糕做大的头号功臣。贝恩咨询公司的调查显示,中国奢侈品男装年增长率达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