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태 패션의 성공
평안하다
패션 유한 회사 는 최근 10 년 동안 운영 을 해 국내 에서 향안 내의 이 금메달 을 창출 해 더욱 국내외 로 되었다
복장
브랜드 안전환경 보호 대명사.
그러나 안태는 우리 나인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제품만이 아니라 그'복숭아꽃마을'으로 만들었다.
회장 전안화는 시사를 몹시 사랑하는 문화인으로, 이미 자신의 시사 전작을 많이 발간해 국내 시사 교류에 자주 참가하는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긍정을 얻었다.
이런 사람은 속으로는 가장 간단한 로맨틱한 마음을 갖고 있다. 기업을 하더라도 독보적인'도화원'을 만들고 싶다. 천하제일의 쾌락공장을 만들기도 한다.
그래서 우리가 아는'복숭아꽃'이 있었다.
공평하고 느슨한 환경 아래 공동 품질 의 기적 을 창조 하다
전안화는 박학하여 유창한 영어를 말할 수 있으며, 중국 고전 문화에 대해 깊은 이해가 있었기 때문일 수도 있다
학문
그래서 그의 뼈에는 지혜와 사상이 가득 찼다.
직원들을 대하면 그도 독특한 견해가 있다.
도연명펜 밑의'도화원'은 줄곧 그가 향한 곳이기 때문에 자신의 기업도 아르바이트자들의 세외복원, 직원들을 돈을 버는 기계로 삼으려고 한다.
이런 생각은 많은 상인들이 너무 로맨틱한 것 같지만, 전안화는 그의 기업에서 10년 가까이 실시하고 있다. 공정하고 여유 있는 환경에서 모두 합심해 근엄한 경영을 추구하는 길은 2000여 직원의 극대화를 받았고, 의류의 질은 자연히 다른 집의 제품보다 한 등급이 높다.
2008년 금융위기가 많은 수출기업을 곤경에 빠뜨리고, 심지어 부도했지만, 안태의 수출 업무가 반증하지 않았고, 2009년 수출 총액은 전년도 같은 20%의 성장을 이룰 만큼 기적이라고 할 수 없고, 이 기적을 창조하는 것은 그들의 과중한 품질이다.
이 기적의 키워드를 묻는다면 안태인은'품질'을 제외하고'즐겁다'라고 할 수 있다.
즐거운 일, 즐거운 생활, 이는 안태인의 신조이다.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서는 당연히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생산가공형 기업처럼 직원 유동성이 높고 업무가 번거롭고, 이런 문제들은 기업 문화의 형성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안태가 설립한 초, 전안화는 기업 문화에 대해 철저히 노력해야 한다.
직원들에게 한 가족의 기분을 만들어 즐겁게 이 대가족에서 생활하게 해야 안태의 브랜드가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고 신뢰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십여 년 동안의 노력을 거쳐 현재의 안태는 이미 도연명펜 밑의'복숭아원', 작은 다리 유수, 정대 화랑, 금린 상상 밑, 번화꽃꽃머스, 구장의 경기가 있어 비탑이 높이 오를 수 있다 ….
이곳 직원들은 모두 무료로, 기숙사 안에는 독립화장실, 에어컨, 세탁기, 관대 등이 있다.
‘ 철금 ’, 1년에 13개월의 임금을 지급하고, 연령상, 장기 서비스상 등 상여금이 있다.
그러나 많은 직원들은 돈이 가장 중요하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안태에서 먹고 놀고 있고 놀고 지내는 것이 매우 충실하다"고 말했다.
9개 클럽 한 문학사 가 직원들 을 즐겁게 했다
이 몇 년 동안 많은 기업들이 많은 80 후, 90 후 신입 사원, 전안화는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는 것을 추구하고 즐거움과 개성 해방을 추구하고, 그들이 형제자매로 삼으면, 그들은 기업을 자신의 집으로 삼을 것이다.
안태는 직원들에게 급여가 최고가 아닐 수도 있지만, 전안화는 최대한 노력하고 싶어 안태에서 많이 즐길 수 있게 했다.
그래서 일년 내내, 정월 대보름날, 연축제, 광환절, 국경절...
안태 공장에서는 끊임없이 활동하며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다.
이들 해 안태는 500여만 위안을 출자해 기업 내부에서 전문문화연수 야간, 고급 기술자들이 야간 학교, 예술 연수 야간 학교 등과 독서 클럽, 사진클럽, 각종 문예 클럽 등 9개 클럽, 문학사 등 매일 각 종업원 문체 활동을 전개했다.
이들은 일주일 동안의 직장인 광환절까지 사장부터 직원들까지 마음껏 놀고 있다.
안태의 인타워는 명성이 높고, 이 행사의 기원지 스페인까지 전해졌다.
앞서 스페인 1인탑 클럽의 200여 명의 멤버는 상하이에서 안태와 함께 접는다.
500여 명이 피라미드처럼 9층을 걸쳐 세계 기록을 세웠고, 소식이 스페인으로 전해지자, 스페인 각 대형 미디어가 연이어 이 일을 보도했다.
안태의 직원 100여 명이 상하이와 엑스포에 참가했다.
지난 9월 안태의 200여 명의 직원들은 스페인 인탑의 민간 교류를 해야 한다.
안태에 들어서기만 하면 모두 즐거운 직원이 웃는 얼굴로 맞이하는 것이 바로 ‘쾌락공장 도화장 ’이다.
지금 ‘쾌락공장 ’이라는 명성도 이미 널리 퍼졌다.
안태의 기업 문화 건설 경험은 이미 많은 단체가 능률적인 대상이 되었고, 회사 조직의 동아리도 국내에서 명성을 세웠고, 그중 인탑클럽은 전 세계 20강으로 떠올랐고, 또한 세계 최대 목질화교 기네스의 보유자이다.
하지만 돈안화의 목표는 절강성 기업 문화 건설 시범단위만이 아니다.
그가 최초로 설립한 목표는 국내 제1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국내 기업을 위한 좋은 문화표지를 세우는 것이다.
- 주문회 | •자연은 품질에 충실하고 있는'왕홍 +생방송 '조력 2017 팥집 춘하신품 발표
- 여성집 | 더욱더 고급스러운 스웨터 코디로 170의 시각감을 입혀요.
- 장식품 창고 | 판도라 예상 2017년 수입 및 이윤율 모두 계속 침몰할 것이다
- 회사 뉴스 | New Look 3분기 영국 동점 판매 동기 대비 4.7%
- 추천 | 발렌타인데이의 ‘조심기 ’를 걸쳐 1년에 한때 감정 상승을 앞두고 당신의 독특한 매력을 과시했다.
- 기업 정보 | 가게가 급증한 H &M 은 왜 뜻대로 안 되지?
- 세계 시각 | 메시나 니맨 어느 집이 더 Hudson'S 수매가 가능한가요?
- 패션 브랜드 | Topshop 모회사나 발버둥쳐요.
- 회사 뉴스 | 홍두그룹: 과학기술, 팥 지혜를 일으킨다
- 회사 뉴스 | 브랜드 관리 성경: 에르메스 10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