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 등 민영 기업이 ‘표준 제정자 ’를 다투다
돌사자시의 품질 기술감독국은 기업의 수요에 따라 일련의 기업 표준 편제 예안 훈련을 전개해 돌사자 ‘제조 ’를 효과적으로 추진했다.
최근 두 달 안에 시질감국스테나 의상, 구두재, 부니 문구 등 기업들이 잇따라 관련 행정 주관 부서의 심사, 예비 작업을 완수했다.
기업 표준 편제 준비 준비활동에서 질감 부서 관계자들은 우리 시 관련 업체 관계자를 위해 표준'대화권'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품질 관리 기초를 다지고 기업에 대한 가치 체인 저단지위를 벗어나 현재 글로벌 경제 형세에 적응해 발전하는 데 중요한 의미를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또 기업의 다른 상황에 따라 시질감국은 각각 다른 보조 방식을 채택하고, 그 중 품질 관리, 기술 연구 및 일선 기술인재 등 과외 훈련을 진행해 관련 전문가들을 심사 심사에 참여하도록 초청했다.
장기간 우리 시의 의류 업계는 규모, 기술 부족 등 조건의 제약을 받아 기업이 적지 않은 주문을 잃어버렸다.“방직복은 표준화 경쟁 단계에 들어서면서 표준화 전략을 빨리 추진해 선진업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할 수 있으며 우리 시기업과 국제시장의 궤도를 맞으며 기업의 제품 경쟁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시질감국 관계자는 한 기업의 것이라고 말했다제품 표준국가 표준이나 업계 기준이 될 수 있는 것은 기업의 지위의 상징이자 이 기업의 상품이 큰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이다.
“이번에 기업의 표준 편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표준화의 중요성을 차츰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의 생산, 디자인, 관리 등 분야에서도 표준 의식을 수립하고 기업 전체의 경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업의 전반적인 경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고 말했다.
한 업계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이는 시장 경제 조건 하에서 흔히 말하는'일류 기업의 표준'이 업계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진 기업만이 기준이 있다고 말했다.제정권.
- 관련 읽기
- 애사베이 브랜드 속옷 다정하게 피어나는 SIUF2014.
- Ta 주 온령 시 6 개의 구두재 경영 가구가 점검되었다.
- 타이저우 횡봉 국제신발소재성 100억 새 ‘도시 ’가 출시했다.
- '진강 구두재 '플랫폼이 신발업 돌파 발전
- 봄철에 출행하여 아름다운 모자를 쓰고 가볍게 소녀의 감정을 드러내다
- 직장 교제 중 소통 기교
- 조세련 시스템 은 노동력 을 철저히 해방 할 것 이다
- 화강 생물 물질 환경 보일러 성화재 기업 열원 설비의 더 높은 선택
- 이력서를 배달하려면 반드시 주의해야 할 8대 세부 사항을 제출해야 한다.
- 봄철 청순미 룩이 가볍고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