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죽 거래 품종 — 우청습혁은 영파 상장한다

2014/3/29 14:55:00 33

소남습혁녕파시장

'국내 가죽 거래 품종 -우청습혁 (HNPG)이 영파대종 상품거래소에서 상장될 예정이다.

바로 < p >


'인터넷 시대 가죽 가죽 가죽이 타오바오, 천고양이 등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판매 기하급수의 증가를 실현했다.

그러나 중간 제품의 원료 가죽이나 블루습혁으로 이 같은 C2C, B2C 의 거래 플랫폼을 통해 판매할 수 없다. 대종 상품전자 거래 플랫폼을 빌려 이뤄야 한다.

해녕 한 가죽 기업 담당자 반 씨가 어제 지적했다.

바로 < p >


<우습혁 현물 전자거래의 상선은 바로 국내의 이 품종 거래의 공백을 메우는 것이다.

우청습혁 현물전자거래를 통해 기업에 편리한 구매방식과 판매 방식을 제공할 수 있으며 기업이 업계의 공급 태세를 더 잘 파악하고 생산과 판매 행위를 합리적으로 배정하여 전통무역에 대한 가격 위험 규제를 실현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은 “거래표의 물건은 우피 남습혁이다. 표준은 우리 업계에 비교적 공인적인 국제 구매 기준으로 이 기초에 일정한 분급과 승급수액을 최대한 만족시켜 쌍방의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킨다 ”고 말했다.

가죽 품종에 참여한 서성제혁 사장은 주류에 대해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p'은 현재 이 품종이 다음 달에 출시될 것으로 알고 있다.

반면 복상소 이전에 출시된 기타 5가지 품종과는 달리 이번 우청습혁은 해녕 가죽과 합작해 최초의 영역성 서비스 상품이다.

바로 < p >


‘이는 대종 상품 거래 품종의 새로운 시도, 영파의 대종상품 전기 플랫폼이 절강과 전국의 산업서비스 ’로 시작된다.

복상소 총지배인 주김상.

바로 < p >


'p'은 가죽경영이 비교적 강한 계절성을 가지고 있어 자금의 회전 수요가 비교적 많지만 가죽 무역에서 부채 현상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가죽무역에서 많은 규모를 보이며 규모가 적은 특징으로 국내 금융체계는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도가 부족해 피혁무역자본이 급증하고 있다.

우남습혁 현물전자거래는 가죽 기업에 거래, 물류, 금융, 정보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터미널 지역 산업 서비스를 거주하면서 절강을 가죽원료로 삼을 전망이다.

기자들은 현재 미국 소가죽은 전 세계 시장의 풍향표라고 알고 있으며, 그 가격은 각국의 소가죽 가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사실상 우리나라는 글로벌 피혁의 중요한 생산지이며 2012년 우리나라 경혁 (돼지소양가죽) 생산량은 7.47억 제곱미터에 달하며 총생산액은 1705억 위안에 이른다.

우청습혁의 출시에도 통일 가격을 형성하는 데 유리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초섬유 혁혁이 횡단으로 출세하여 업계의 고속 발전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제화 재료
|
2014/3/25 14:20:00
67

이닝초경11대 스니커즈 패션

제화 재료
|
2014/3/24 19:31:00
218

이녕 음속 2대 봄에 온 국민들의 탄소 시대

제화 재료
|
2014/3/24 19:29:00
136

‘쓰레기 가죽 제약 으로 캡슐 ’ 가죽 공장이 이미 적혀 조사 에 들어갔다

제화 재료
|
2014/3/23 10:35:00
62

피혁업 중의 《임기력 》 의 세력

제화 재료
|
2014/3/19 13:49: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철금 업계는 3G 인터넷 을 빌려 정보화 를 실현해야 한다

우리나라의 공업발전은 나날이 다르고, 철금 공구는 우리나라 산업의 발전을 따라야 각 업계의 발전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철금 공구 업계의 정보화 발전을 추진해 3G 이동 인터넷 무형 시장을 확장하여 3G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구축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전체 우리나라 오금 업계의 생산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업계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오금 업계의 국제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